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처기 필기 합격 후기

by 수수숭수 2022. 6. 4.

 

(윤파고님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간단한 후기 게시글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4eSv1NttBs - 제가 본 영상 링크

 

정보처리 기사 필기 공부법 유툽에 쳤을때 윤파고님 영상만 뜨더라구요 이거 안봤으면 엄청 두꺼운 필기 교재사서 돈날리고 쌩고생 하고 있었을듯.. 저는 전공자인데 윤파고님 책은 미리사놨지만 시험공부하다보니까 정처기 필기 시험까지 3일밖에 안남아서… 벼락치기법 보고 그대로 따라했어요 3일 동안 매일 7~10시간동안 기출만 풀었구요 시험치기 전까지 엄청 불안해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안전빵으로 통과했네요.. 완벽하게 대비안하면 불안해하는 성격인데 파고님이 붙을거란 확신을 주셔서 덜 스트레스받고 공부했어요 

생각보다 필기 컷이 낮아서 전공자면 진심으로 하루면 될거같은데 그래도 너무불안하니까 다들 3일은 투자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하지만 이렇게 짧게하면 실기 대비까진 안된다는점,, ㅎ